커피빈, 신년 MD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01-05 17:56:29
수정 2021-01-05 17:56:2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2021 신년 MD(기획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년 MD는 2021 신축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해 화이트톤으로 구성했다. 텀블러, 머그 세트, 데일리 백까지 총 6종의 상품으로, 흰 소와 구름을 닮은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32온스(946mL)와 16온스(473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32온스는 화이트, 16온스는 퍼플 컬러로 구매 가능하다.
지난해 6월 조기 소진됐던 캔버스 미니백은 재질과 색상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하얀 소를 연상케 하는 베이지톤의 코듀로이로 제작된 ‘코듀로이 미니백’은 증정 이벤트로도 제공한다.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선불카드 충전 시 무료로 증정하며, 일반 판매도 별도로 진행한다.
밀크 글라스 머그와 카푸치노 머그 세트도 이번 신년 MD 라인업에 포함했다. 젖소가 그려진 밀크 글라스 머그는 ‘건강하소’, ‘행복하소’ 두 가지 버전으로 구매 가능하다. 카푸치노 머그 세트는 매장에서 카푸치노 주문 시 제공되는 머그와 동일한 구성으로 리뉴얼된 로즈골드 색상의 로고로 만나볼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