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x유트루x시드니, 홀리데이 방구석 라이브 진행

크리스마스를 맞아 코스알엑스(COSRX)가 22일 저녁 9시부터 유튜브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시드니X유트루 홀리데이 방구석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방구석 라이브에선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주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용한 뷰티 팁과 활발한 소통 라이브로 알려져 있는 유튜버 '유트루', 4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시드니'와 코스알엑스의 컬래버래이션은 벌써부터 기대를 끌고 있다. 특히 이들이 애정하는 코스알엑스 제품들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시드니의 애정템이자 푸석해진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는 ‘풀핏 프로폴리스 라인’은 ‘시드니 세트’로 판매되고, 유트루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으로 유명한 ‘퓨어 핏 시카 라인’은 ‘유트루 세트’로 판매되는데 모두 50% 할인 가격에 판매된다.

[사진= 코스알엑스]
또한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제품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한 이벤트인 만큼 ‘역대급 혜택’도 주어진다. 오직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3일간만 최대 63% 할인에 들어간다. 또한 한정수량 굿즈 증정 등 특별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앰플, 크림, 시트 마스크, 기타 제품 등 주요 품목을 최대 63%까지 할인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시드니와 유트루가 쓴 '홀리데이 손편지 카드'가 발송된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코스알엑스를 사랑해주신 분들께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오직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2일 방송에선 실시간 시청자들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유트루와 시드니가 생방송 중 퀴즈를 공개할 예정이며, 아이패드 에어,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까지 풍성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