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사회주택 브랜드 네이밍 '가치가'
경제·산업
입력 2020-11-09 10:25:38
수정 2020-11-09 10:25:38
지혜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사회주택 브랜드 이름으로 '가치가'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가치가는 서울시 사회주택의 공모전에서 네이밍 부문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슬로건 부문에서는 '아름다운 어울림, 행복의 반올림'이 선정됐다.
가치가는 '가치(價値)'와 집을 뜻하는 '가(家)'의 합성어로 '쓸모 있는 집'을 뜻한다. 또 '가치'는 '같이'와 발음이 같아 '함께 공유하며 사는 집'이라는 뜻도 된다고 공사는 설명했다.
슬로건 대상 수상작인 '아름다운 어울림, 행복의 반올림'은 사회주택에서 함께 어울리며 행복을 반올림하자는 의미다.
네이밍과 슬로건 대상 수상자는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서울시 사회주택은 민간 시세의 80% 수준의 임대료에 최장 10년까지 거주할 수 있는 공공지원형 민간임대주택이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가치가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서울시 사회주택이 시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 포스코, 슬래그시멘트로 콘크리트 산업 생태계 전략적 협력 이끈다
- 중기부,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해외 스타트업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