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에센셜 라인’ 온라인 첫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한다. 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 ‘에센셜 라인’을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코쿤 실루엣을 적용한 핸드메이드 코트, 드로스트링 디테일의 리버서블 초경량 구스다운 점퍼, 오렌지/블루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더블 버튼 재킷, 핑크 컬러의 앙고라 혼방 베스트,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오픈 칼라(collar) 셔츠 원피스 등이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구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을 SSF샵에서 단독 론칭했다”며 “새로운 고객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상품들을 통해 신규 고객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구호는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재해석한 ‘에센셜 라인’을 단독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를 대표하는 키(Key) 아이템을 새롭게 해석한 상품들로, ‘머스트 해브(Must-have)’, ‘타임리스(Timeless)’, ‘웰 매치드(Well-matched)’ 등 세 가지 콘셉트다. 기존 구호 상품의 80%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해 접근성을 높였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