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 홍삼스틱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10 16:14:17
수정 2020-09-10 16:14:1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이 2030세대를 겨냥한 ‘자신만만’, ‘청춘만만’ 홍삼스틱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로 주머니나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음용이 가능하며 일러스트를 사용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6년근 홍삼 자신만만 홍삼스틱’은 홍삼만 100% 배합한 것으로, 진세노사이드가 11mg 포함돼 있다. ‘6년근 홍삼청춘만만 홍삼스틱’은 농삼농축액 8%, 진세노사이드 6mg, 비타민B3군 3종, 타우린, 대보 등 부원료를 적절히 배합했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홍삼이 중장년층을 위한 건강식품이라고 여겨져 왔으나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며 홍삼을 접하는 나이대가 점점 어려지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 고려아연, IT자산관리 설루션 도입…’자동화 기반 운영’ 체계 마련
- 엑소엑소 브랜드 론칭…신제품 ‘사비사비 클렌즈’ 출시
- 티웨이항공, 소방청과 승무원 안전 교육훈련 실시
- LG전자, '초대형·무선·AI’ QNED TV 출시…"프리미엄 시장 선도"
- 전주대 창업지원단, 제2회 전북 디지털 품평회 ‘CRUSH’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제43회 4.19혁명 국가조찬기도회'서 민주주의와 인권 기려
- 2케이지에이-삼성스팩9호, 합병 확정…6월 18일 코스닥 상장
- 3비에이치아이, 필리핀서 5200억원 규모 CFBC 보일러 수주
- 4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5부산시, 셰프들과 함께 '가스트로 도모 : 부산의 미래' 개최
- 6우리카드, '2025년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7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8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9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 10SK케미칼, ‘車부품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