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메탈 마스카라', 리뉴얼 기념 쿠팡 프로모션 실시
브러시 없는 마스카라로 인기, 새롭게 리뉴얼 출시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의 '네오젠'(NEOGEN)이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4일 오전 6시 59분까지
쿠팡을 통해 타임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네오젠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된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를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슬림하고 긴 손잡이는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하며, 손기술이 부족한
초보자들도 완성도 높은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골드색상의 손잡이에서
포뮬러 색상에 따라 블랙, 브라운으로 변경하면서 모던함과 심플함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골드 코팅 소재의
신개념 메탈 브러시 마스카라로 브러시 솔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메탈 팁에 정교한 홈이 설계되어 눈매의
형태에 구애받지 않고 마스카라 액을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균일하게 도포해 섬세한 컬링과 강력한 고정력을 선사한다.
차별화된 형태로 보다 위생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기존 솔 브러시 마스카라와 달리 네오젠 메탈 마스카라는 물로 간편하게 씻어내거나 티슈로 닦아낼 수 있어 오랫동안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오젠(NEOGEN) 관계자는 "메탈 마스카라는 기존 마스카라의 고정 개념을
깬 브러시가 없는 마스카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높은
재구매율로 인정받은 제품력을 이번 프로모션으로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