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열면 광안대교가 눈앞에…'프리미엄 뷰' 갖춘 오피스텔 관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바다를 접한 해양도시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바다 조망을 갖춘 단지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영구적으로 바다 조망을 즐기며 살 수 있는 오피스텔은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5월 효성중공업은 부산의 대표 해양도시라 할 수 있는 광안리 해변에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부산 수영구 민락동 181-169외 11필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3개 동, 전용 23~29㎡, 546개 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바다 조망을 갖춘 단지들은 개방감과 쾌적함을 높여 입주민들의 삶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 역시 많은 수요자들 사이에서 높은 기대감을 형성하고 있다. 이 단지는 바로 앞에 광안리 해변이 있어 대부분의 호실에서 광안대교 및 광안리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는 광안리 해수욕장이 가까워 해변산책로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왕복 4차선의 광안해변로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췄다. 이 외에도 광안리 카페거리, CGV,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홈플러스 등 시설도 단지 인근에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부산 수영구 부동산 시장이 호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수영구 내에서도 광안리 해변과 가까운 단지들은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높다”라며 “광안리 오션뷰 프리미엄을 누리는 단지에는 제로금리 시대의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는 물론 세컨하우스를 찾는 실수요자들까지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분위기를 전했다.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은 호텔 수준의 다양한 커뮤니티도 구성된다. 광안리 오션뷰를 극대화한 인피니티 사우나와 피트니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북카페, 다이닝룸, 코인세탁실 등의 고급 시설도 도입할 예정이다.
전실 남향위주 배치와 100% 자주식 주차장, 입주민 공동창고 등 특화설계 프리미엄도 갖췄다. 게다가 최상층에는 탁 트인 광안리 바다조망의 루프탑 힐링가든, 포디움 옥상정원 등 차별화된 특화조경 및 휴게공간을 조성해 입주민들에게 광안대교 야경과 힐링을 즐길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미월드 및 수상호텔 웨일크루즈 개발,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 상가 등과 연계한 해안도로변 스트리트 상권 조성 계획이 있어 관광·레저특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수영구 수영동 517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며,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0-7번지에도 홍보관이 별도로 마련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2해외 여행 항공권 가격 '뚝'…5월 황금연휴 '희소식'
- 3‘어제의 라이벌’ 포스코·현대제철, 美 관세 파고 함께 넘는다
- 4'30일 방한' 트럼프 주니어…10여개그룹 면담 조율
- 5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6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7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8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9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10“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