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선택 받고 있다’ 광고 공개…“중금리 활성화”
증권·금융
입력 2020-04-08 11:10:50
수정 2020-04-08 11:10:50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SBI저축은행은 중금리 대출 상품 활성화를 위한 새 광고 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BI저축은행의 중금리 대출 상품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SBI저축은행의 기업명을 활용한 ‘S(선택), B(받고), I(있다)’란 메시지를 동물의 왕 사자를 통해 전달하는 방식을 택했다.
또 광고의 시각적인 콘셉트를 영화 ‘라이온 킹’과 유사하게 설정하고, 사자의 목소리를 영화 라이온 킹에서 무파사 목소리를 더빙한 성우 이광수씨가 연기해 친근함을 더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알릴 뿐 아니라 중금리 시장 활성화와 공급 확대를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광고 캠페인은 디지털 버전으로 별도 제작돼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2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3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4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5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6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7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8"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 9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10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