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양념치킨·스테이크 소스 닭가슴살 2종 출시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에서 오는 19일 신제품 슬라이스
닭가슴살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슬라이스 닭가슴살에 갈릭맛
스테이크 소스와 양념치킨맛 소스를 더한 2가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큼직한 닭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놓은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 팩(100g)당 25~27g의 높은 단백질 함량과 담백한 맛, 부드러운 식감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아임닭의 대표 상품이다. 여기에 신제품 2종이
추가되면서 아임닭 슬라이스 닭가슴살은 총 5종이 됐다.
이번 신제품이 특별한 점은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특제 소스가 더해졌다는 점이다. 양념치킨 소스는 고추장을 베이스한 한식 스타일의 소스로 대중적으로 익숙한 매콤달콤 양념치킨 소스 맛을 구현했다. 갈릭맛 스테이크 소스는 깊고 묵직한 풍미가 특징이며, 달면서도
짭쪼롬한 스테이크 소스 맛이 닭가슴살의 담백한 맛과 잘 어우러진다. 소스가 슬라이스 닭가슴살 사이사이에
듬뿍 담겨 닭가슴살의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닭가슴살을 잘 못 먹는 사람이나 기존
제품에 외에 색다른 닭가슴살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상품이다.
감칠맛은 살리면서 단백질 함량과 칼로리는 잡았다. 양념치킨소스
제품과 갈릭맛 스테이크 소스 제품 한 팩(130g) 당 단백질은 각각 25g, 24g이다. 칼로리는 각각 160kcal,
150kcal에 불과해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충분한 양의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
아임닭 R&D 개발 담당자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아임닭의 대표 인기 상품이다. 친숙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새로운 맛과 변화를 기대하는 고객들이 많아 슬라이스 제품만의 장점을 바탕으로 대중적인 맛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임닭은 오는 19일부터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2종을 정식으로 판매하며, 추후 여러 채널로 확대해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아임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