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널티, 스틱커피 ‘아이브루(iBrew)’ 모든 유통채널 입점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원두커피 전문기업 한국맥널티의 자체 스틱커피 브랜드인 ‘아이브루(iBrew)’가 기존 판매채널에서 모든 유통채널로 확장 입점 됐다.
한국맥널티 ‘아이브루(iBrew)’는 25년 커피제조에 대한 노하우와 맥널티만의 CMGT기술이 (Cryogenic Micro Grinding Technology, 극저온 초미세 분쇄기술) 적용된 제품이다. 아이브루는 출시 약 1년여 만에 2,000만 스틱 판매기록을 올렸으며 현재 맥널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아이브루(iBrew)는 기존 대형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등에서 판매 중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롯데마트와 편의점(GS25)에도 신규 입점 되었다.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 디자인 리뉴얼과 동시에 새롭게 라인업 하여 아이브루 모카 블랙, 아이브루 다크블렌드, 아이브루 헤이즐넛향 총 3종을 전 유통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맥널티 담당자는 “맥널티 아이브루는 별도의 TV광고, 판촉활동 없이 입소문 만으로 판매 매출을 기록해 왔다. 이는 원두커피 본연의 맛을 낼 수 있게 오랜 기간 연구해온 결과다.”라며 “전 유통채널 내 아이브루 입점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공략할 것”이라고 알렸다. 오는 12일부터 전국의 롯데마트와 편의점에서 각각 아이브루 100개입 3종과 아이브루 30개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민주 기자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