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레스토랑 50% 할인ㆍㆍㆍ 이티고 매직아워 이벤트

레스토랑 할인 예약 앱 '이티고'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매직아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유명 레스토랑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부터 익일 15일까지 진행한다. 이티고를 통해 코엑스 글래드 호텔의 '레스토랑G', 합정동 '콘크리트엔젤'까지 50% 할인 받아 예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발렌타인데이 매직아워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이티고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별다른 프로모션 코드 입력 없이 이티고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발렌타인데이 50% 할인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할인 행사 레스토랑 외에도 동대문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푸드익스체인지, 티지아이에프와 같은 브랜드 레스토랑, 스코파더쉐프와 같은 파인 다이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학로에 위치한 이태리문과 가로수길 분위기 좋은 바(bar)로 유명한 프레그릿 등 인기 맛집까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티고 회원들이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이티고 앱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레스토랑 할인 예약 앱으로 홍콩, 방목, 파타야, 치앙마이, 싱가폴 등의 14개 도시에서 약 6천 여곳의 업체와 제휴 관계를 맺고 있다. 이티고 앱을 활용하면 다양한 레스토랑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으며, 선결제없이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시스템과 더불어, 레스토랑 방문 10분 전까지 당일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같은 부분들이 이용자들에게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티고 발렌타인데이 매직아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티고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