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누구나 부담 없는 댄스 챌린지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0-02-05 15:58:56
수정 2020-02-05 15:58:56
유연욱 기자
0개
세계 최초 더블소프트 엠보싱 적용으로 더 도톰하게, 더 부드럽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로 부드러움을 전해

유한킴벌리의 대표적 브랜드 크리넥스가 New '크리넥스 데코 & 소프트' 출시에 맞춰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디지털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인 '부드러움'을 고객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기 기획되었으며 부드러움을 반복하는 심플한 가사에 중독성 있는 비트의 EDM으로 구성하여 여타의 화장지 광고와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디지털광고 방영과 함께 크리넥스 '소프트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프트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크리넥스 새로운 광고에 나오는 댄스를 잘 출 것 같은 친구를 추천하면 된다.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화장지의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소프트 댄스를 직접 촬영하고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이벤트는 2월 5일(수)부터 2월 13일(목)까지 크리넥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우수작으로 선정 시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유행하는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처럼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를 구상해봤다."라며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크리넥스 제품 출시를 통해 더 나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