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레피 x AHC, 클루시브 제품... 올리브영 매장 입점 확정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슈레피(surepi)’가 스킨케어 브랜드 ‘AHC’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클루시브’ 제품 3종이 올리브영에 지난 12월 18일 공식 입점이 확정되었다.
슈레피와 AHC가 함께 협업해 8월 론칭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클루시브’는 뷰티 전문 국내 최대 MCN ‘레페리’의 뷰티 인플루언서 3인이 직접 디렉팅에 참여하여 제작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클루시브의 첫 번째 뮤즈 뷰티 인플루언서 고밤비와 함께한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 두 번째 뮤즈인 뷰티 크리에이터 에바와 함께 선보인 ‘컨디션 릴렉싱 크림', 세 번째 뮤즈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의 ‘ DIY 플럼핑 패치', 이 3가지 제품이 온라인에서 선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국내 탑 스킨케어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가 직접 디렉팅하여 제작된 ‘DIY 플럼핑 패치’는 1,100여개가 넘는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이 결정되어 국내 탑 스킨케어 크리에이터 유나의 영향력을 재확인시켰다.
이 제품은 피부를 구성하는 핵심 성분과 10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플럼핑’ 효과를 선사하는 ‘국소부위 패치' 제품이다. 주름으로 신경 쓰이는 모든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하루 20분 동안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키트로, 개별 포장되어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 탄성 시트로 크림의 증발 없이 피부 끝까지 침투하며 묻어남 없이 간편하게 주름에 밀착되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와 ‘컨디션 릴렉싱 크림'은 스페셜 기획세트로 미니어처 제품을 추가 증정하며, ‘컨디션 릴렉싱 크림’과 ‘DIY 플럼핑 패치’는 매장에서 20%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클루시브 제품 3종은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예정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레피는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 전문 MCN 레페리의 자회사로서 AHC 뿐만아니라 세포라와도 4가지의 독점제품을 내놓는 등 브랜드 론칭 1년만에 이례적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두천시, 인구 소멸 위기 대응 나서
- 2"셀카만 올렸는데"…AI는 당신의 위치를 알고 있다
- 3블록버스터 항암제 ‘키트루다’, SC로 시밀러 도전장 ‘방어’
- 44월 소비자물가 2.1%↑…가공식품·외식물가 '들썩'
- 5"황금연휴 시작"... SKT, 공항 유심 대란 막는다
- 6‘실적 고전’ 롯데하이마트…구독·PB·특화매장으로 반등 노린다
- 750억원 지원책에도…주주 민심 못 달랜 백종원
- 8금융위, 우리금융 동양·ABL생명 인수 조건부 승인
- 9"1600만 표심 잡아라"…가상자산 정책 쏟아내는 정치권
- 10SKT, 신규 가입 중단…“유심 해킹 공포 과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