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CJ오쇼핑플러스 통해 'ZWC 산소LED돔’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12-26 09:46:14
수정 2019-12-26 09:46:14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자이글(대표 이진희)이 산소 LED마스크 신제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 돔’ 홈쇼핑 마케팅을 시작한다. 자이글은 26일 오후 8시45분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자이글 관계자는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와 달리 얼굴뿐 아니라 전신 어느 부위든 원하는 곳을 간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 케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돔(Dome)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기존 LED마스크의 단점 중 하나였던 답답함과 열감을 해소할 수 있다.
ZWC에서 개발한 산소발생기 ‘숲속’과 LED돔의 세트 구성으로 불순물 없이 깨끗한 고농도 '산소테라피'도 가능하다. 산소발생기 ‘숲속’과 연결할 경우, 20년산 편백나무 약 240여 그루에서 분출하는 산소량과 같은 95%의 고농도 산소를 LED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정부의 KC인증을 통과했고,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시험도 통과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