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어 전문 브랜드 니피엘, 롯데 면세점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19-11-18 09:37:29
수정 2019-11-18 09:37:29
뉴스룸 기자
0개

캐비어(캐비아)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니피엘(NEEPIEL)’이 지난 11월 8일 롯데면세점 주관 ‘K-WAVE by 냠’ 공모전에 참가해 3위를 차지하며 롯데 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을 확정했다.
K-WAVE by 냠은 롯데면세점 주관, 중소벤처기업부-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협업으로 국내 중소 브랜드 성장 발판 마련과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라이징 브랜드 경진대회이며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3일 까지 국내 중소 우수 브랜드를 모집했다. 그 중 니피엘은 서류심사 이후 브랜드 공개 품평회를 통해 최우수의 성적으로 롯데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했다.
현재 니피엘은 200,000 ppm의 고함량 캐비어(캐비아)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캐비어 대중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제품의 우수성과 전문성을 통해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영업에 주력한 결과 많은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주목을 받고있다. 또 2019 동남아시안게임 메인스폰서를 확정지으며 영양과 브라이트닝 개선에 효과가 있는 '화이트 캐비아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팩'을 런칭했고, 남녀노소 활력 증진과 피부 미용에 효과가있는 캐비아진(캐비어진)을 출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캐비어 제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캐비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흡연은 폐암의 핵심 원인"… 암 관련 26개 학회, 건보공단 '담배소송' 지지
- 자생한방병원, 국가유공자 독거 가정에 침구류·생필품 전달
- 의기협-서울대, '조류인플루엔자의 팬데믹 위험성과 대응 전략' 포럼 개최
- 이유 없이 콧물 넘어가는 '후비루'… 치료에 효과적인 '약 조합' 발견
- 돌발성 난청, 치료 효과 높이는 최적의 보조제 찾았다
- 종근당, 50년 만에 새 CI 선포… "글로벌 제약 기업 도약"
- [인사] 서울경제TV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T 유영상 “위약금 등 3년간 7조원 손실 예상”
- 2‘시총 5위’ 한화에어로…올해 K9·천무로 수출 ‘날개’
- 3두산에너빌·대우건설, 체코원전 계약 지연 ‘촉각’
- 4카카오, 1분기 실적 ‘주춤’…‘카나나’ 돌파구 될까
- 5'저속노화'에 외면받는 탄산음료…목표주가 '줄하향'
- 6동양생명 새 대표에 성대규 단장 물망…우리금융 선택은?
- 7고창군, 고향사랑기부제 ‘5월 1+1+1 통큰이벤트’ 진행
- 8'IPO 삼수생' 케이뱅크의 고심 …시장 냉각기·건전성 관리 변수
- 9GS리테일 ‘아픈 손가락’ 요기요…적자탈출 어쩌나
- 10고창군, 청년후계농 35% 외부 유입…농촌 '활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