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그룹, 이산호 쉐프와 협동 통한 ‘성실교자’ 론칭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 ‘티케이벤처스(대표 최병곤)’가 특급호텔 마스터 쉐프로 이름을 알린 이산호 쉐프와 콜라보를 진행해 ‘성실교자’ 브랜드를 론칭하며 ‘왕갈비만두’,
‘사천고기만두’ 두 제품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몰 ‘안주선수촌’에서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도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왕갈비만두는 개당 38G의 크기로 시중에 판매 중인 제품들과 달리 푸짐한 구성으로, 전공
반죽을 통해 쫄깃한 만두피와 갈비양념이 속재료에 잘 베어 육즙이 풍부하다.
사천고기만두는 여러 사천향료와 원료를 테스트하여 한국식 사천 식으로 20여가지의 양념재료를 조합했다. 원료마다 정해진 크기와 불림, 가공 등을 통해 여러 식감이 조화롭게 섞여 풍미를 담았다. 특히 청양고추를 첨가해 한국식 사천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이산호 쉐프가 특급 호텔 등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를 저렴한 가격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해낸 레시피로 차별화를 꾀했다.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넣고 4분간 돌리면 완성된다. 다만 수분 증발의 우려가 있어 덮개를 사용하거나 프라이팬, 찜기, 에어프라이어 등을 활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티케이벤처스 최병곤 대표는 “스타 쉐프로서 안도하기보다 사회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길을 선택한 이산호 쉐프와 저렴한 가격으로 특급호텔 수준의
음식을 만들어보자는 아이디어로 성실교자 브랜드가 탄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식재료와 가성비를 겸비한 맛있는 음식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에스엠씨그룹은 제주산 돼지를 사용한 프리미엄 족발 브랜드 ‘제주담은족발’을 런칭한 이후 이커머스 족발 브랜드 부문 1위를 달성, 월 매출 5억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힘 입어 성실교자 론칭을 통해 커머스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흡연은 폐암의 핵심 원인"… 암 관련 26개 학회, 건보공단 '담배소송' 지지
- 자생한방병원, 국가유공자 독거 가정에 침구류·생필품 전달
- 의기협-서울대, '조류인플루엔자의 팬데믹 위험성과 대응 전략' 포럼 개최
- 이유 없이 콧물 넘어가는 '후비루'… 치료에 효과적인 '약 조합' 발견
- 돌발성 난청, 치료 효과 높이는 최적의 보조제 찾았다
- 종근당, 50년 만에 새 CI 선포… "글로벌 제약 기업 도약"
- [인사] 서울경제TV
- 제주공항에 초속 25.9m 태풍급 강풍…항공기 지연·결항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내일 유채꽃 축제 개막...'드라마 같은 꽃밭'
- 2SKT 유영상 “위약금 등 3년간 7조원 손실 예상”
- 3‘시총 5위’ 한화에어로…올해 K9·천무로 수출 ‘날개’
- 4두산에너빌·대우건설, 체코원전 계약 지연 ‘촉각’
- 5카카오, 1분기 실적 ‘주춤’…‘카나나’ 돌파구 될까
- 6'저속노화'에 외면받는 탄산음료…목표주가 '줄하향'
- 7동양생명 새 대표에 성대규 단장 물망…우리금융 선택은?
- 8고창군, 고향사랑기부제 ‘5월 1+1+1 통큰이벤트’ 진행
- 9'IPO 삼수생' 케이뱅크의 고심 …시장 냉각기·건전성 관리 변수
- 10GS리테일 ‘아픈 손가락’ 요기요…적자탈출 어쩌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