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펀 콘텐츠 제휴서비스 '스테이션'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19-08-22 08:30:19
수정 2019-08-22 08:30:19
문다애 기자
0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펀(FUN) 콘텐츠 제휴 서비스 ‘G마켓 스테이션’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G마켓 스테이션은 게임, 모빌리티, 취미생활 등 특정 분야의 관심 고객을 타깃해 맞춤형으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핀셋 마케팅이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펀 서비스는 넷마블사의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이다. 22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명까지 ‘500다이아 쿠폰 3장’을 100원에 증정한다. 게임상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2종의 G마켓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26일부터는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 ‘킥고잉’, 내달 2일부터는 온라인 취미 생활 ‘클래스 101’과 관련된 행사를 실시한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