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2019 대표한류브랜드' 2년 연속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19-07-09 10:29:21
수정 2019-07-09 10:29:21
enews1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프롬바이오가 '2019 대표한류브랜드'에 2년 연송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2019 대표한류브랜드'는 한류를 사랑하는 아시아인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는 브랜드를 기준으로 선정되며, 국내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폴,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 발표된다.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으로는 보스웰리아, 매스틱, 와일드망고 등이 있으며, 최근 새로운 공식 모델 홍진영을 통해 많이 알려졌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대표한류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직접 드셔 보시고 만족하셨기 때문에 이런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인터넷뉴스팀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 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내수위축에 소상공인 '울상'
- 올해 1분기 팔린 현대차·기아 SUV 10대 중 4대는 하이브리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2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3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4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5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6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7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8"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 9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내수위축에 소상공인 '울상'
- 10올해 1분기 팔린 현대차·기아 SUV 10대 중 4대는 하이브리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