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업계 최초 ‘반려견 캐릭터’ 체크카드 내놨다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의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은 업계 최초로 반려견 캐릭터를 활용한 저축은행 체크카드 ‘쩜피팝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쩜피팝 체크카드’는 기존 저축은행중앙회가 GS리테일과 제휴해 출시한 ‘SB 팝 체크카드’를 JT친애저축은행이 7월부터 발행하면서 J 트러스트 그룹의 브랜드 캐릭터 ‘쩜피’ 디자인을 넣어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쩜피팝 체크카드’는 7월 1일부터 JT친애저축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쩜피팝 체크카드’는 ‘SB 팝 체크카드’와 동일한 GS리테일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GS25, GS fresh에서 GS&POINT 자동 적립 및 행사 상품 할인, GS&POINT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한편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JT친애저축은행 영업점에서 보통예금 통장을 개설하고 10만원 이상을 예치한 뒤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예치금 규모에 따라 ▲캐릭터 네임택(10만원 이상) ▲에코백(30만원 이상) ▲캐릭터 네임택 및 에코백(50만원 이상)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고객들이 캐릭터 마케팅에 보내준 애정과 관심에 착안해 브랜드 캐릭터 ‘쩜피’를 활용한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캐릭터 마케팅과 금융상품을 결합하는 시도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전하는 것은 물론 보다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을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다. 그룹사인 J 트러스트 그룹은 2016년 개최된 제1회 JT왕왕콘테스트의 우승견을 모티브로 브랜드 캐릭터 ‘쩜피’를 출시했다. 이후 JT친애저축은행은 캐릭터가 그려진 ‘JT쩜피플러스’ 적금 통장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캐릭터 마케팅과 금융상품을 결합하며 저축은행 업계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 형성과 금융 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서학개미에서 중학개미로? 美 주춤하자 中 '주목'
- '대주주 리스크' 벗은 빗썸…내년 목표로 IPO 속도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증자의 늪
- 비트맥스, 대규모 CB 찍어 비트코인 줄 매수 반복
- 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 카카오페이, 제주항공과 여행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제휴 협약 체결
- iM뱅크,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헌혈자 초청 프로축구 관람 행사 실시
- 우리금융, 한국전 참전 필리핀 용사 후손에 장학금 전달
- 우리FIS 아카데미, 4시 수료식 개최…차세대 금융IT리더 88명 배출
- iM금융그룹, 대구콘서트하우스와 문화·예술 발전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