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생활·쇼핑 특화 '이지 카드' 시리즈 신상품 2종 출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와 'KB국민 이지온(Easy On) 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온라인, 모바일 특화 영역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KB국민 이지픽 카드'는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고객 선택형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와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유소∙충전소(SK/GS)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점씩,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된다.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에서 앱카드로 결제하거나,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과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의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또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온라인서점(예스24/교보문고), 홈쇼핑(롯데/CJ/현대/GS),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 커피(스타벅스/커피빈),편의점(GS25/CU), 차량정비(주차장, 세차장 포함) 등 총 8개 영역 중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서는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되며 '선호 업종'은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다.
또한, 'KB국민 이지온 카드'는 인터넷쇼핑, 소셜커머스, 배달앱 등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친숙한 20~30대 고객이 선호하는 영역에 대한 할인 혜택이 담긴 온라인 특화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음식(한식/중식/패스트푸드 등)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커피(스타벅스/커피빈)∙편의점(GS25/CU)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원씩,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또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에서 앱카드로 결제시, 대중교통(버스/지하철)과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음원사이트(멜론/지니)와 숙박앱(야놀자/여기어때/데일리호텔)의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KB국민 이지픽 카드'와 'KB국민 이지온 카드'의 연회비는 각각 2만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시에는 1만4,000원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마스터카드와 손 잡고 저비용항공(LCC)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항공 특화 신상품 'KB국민 이지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를 7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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