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 패키지 리뉴얼 출시

글로벌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는 베스트셀러인 ‘폴리젠 샴푸’및 자연 유래 샴푸인 ‘피토테라피 샴푸를 비롯한 핵심 제품군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뉴욕, 북경, 서울 등에 위치한 두피관리 센터를 기반으로 한 수많은 임상 연구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두피 및 모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는 기존 닥터포헤어 제품에 대해 고객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사용감과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닥터포헤어만의 전문성과 한층 더 세련미가 느껴지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닥터포헤어는 폴리젠샴푸, 피토테라피 샴푸 등 핵심 라인을 시작으로 주요 제품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이벤트 및 100% 당첨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두피관리 센터의 임상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닥터포헤어의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에 대한 철학을 담아 한층 세련된 패키지를 선보이며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새로워진 닥터포헤어를 통해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를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