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화장품에 K팝 접목한 '컬러그램톡'으로 해외시장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19-04-16 09:44:57
수정 2019-04-16 09:44:57
이보경 기자
0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내달 K팝을 접목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에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접목시켜 '컬러그램톡'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만들었다.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구성, 제품명까지 모두 아이즈원 앨범과 연계했으며, 립틴트와 블러셔 등 6종의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즈원도 무대 메이크업에서 컬러그램톡 제품을 사용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컬러그램톡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아마존 재팬'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대만이나 동남아시아 지역의 드럭스토어 진출도 추진한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5%이상 지분 공시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5%이상 지분 공시
- 2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3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4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5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6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7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8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9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10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