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해외 뷰티 사업자와 전략적 제휴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19-04-08 13:30:30
수정 2019-04-08 13:30:30
이소연 기자
0개

코웰패션은 자회사인 씨에프코스메틱스를 통해 ‘시아테런던’(Ciate London)과 뷰티 사업 강화를 위한 협업을 준비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시아테런던은 지난 2009년 설립돼 네일·메이크업·립스틱 제품 등을 판매중인 영국의 유명 뷰티 브랜드다. 코웰패션은 올해 F/W 시즌부터 ‘시아테런던’의 뷰티 제품 판매를 위해 완제품 수입 또는 라이선스 계약 방법을 두고 최종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씨에프코스메틱스는 국내 유통·판매·마케팅·CS 전담 역할을 맡고, 시아테런던은 상품기획·디자인·마케팅 기획을 전담해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강점을 최대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코웰패션은 작년 9월부터 이탈리아 프리미엄 화장품 제조사인 고타(Gotha)로부터 아테스토니 립스틱 12만개를 수입해 전량 판매하고, 올해 4월부터 립스틱·립틴트·치크&하이라이트·쿠션 등 다양한 제품 출시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지난 3월에는 코스맥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화장품 사업 활성화를 발표하기도 했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현재 업무 협약을 체결 중인 국내외 유명 화장품 제조·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들과 뷰티 사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내부적으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이를 계기로 향후 글로벌 뷰티 사업자들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체결을 이어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