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단백질보충제 스포맥스, 봄맞이 ‘저스트 두 잇’ 이벤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19-04-03 14:18:13
수정 2019-04-03 14:18:13
유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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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뉴트리션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봄을 맞아 ‘저스트 두 잇(Just do eat)’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포맥스의 ‘저스트 두 잇’은 한 방송국 프로그램에서 시작돼 SNS로 확산된 ‘운동은 먹는 것까지가 운동이다’란 문구를 모토로 내세운 이벤트다. 운동 후 필요한 헬스단백질보충제와 건강식품을 한데 묶어 할인패키지를 구성했다.
특히 이번 할인패키지에는 스포맥스 헬스단백질보충제 구매율 1위 머슬쉐이크와 인기 식품 ‘노니’를 결합한 패키지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가격도 6만원대로 책정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최근 소비자의 성향에 부합할 것으로 전망된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낮과 밤의 기온 차이가 심한 환절기에는 신체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워 운동 후 영양보충을 필수적이다”며 “운동 후 지친 신체에 효과적인 영양공급을 위해선 헬스단백질보충제와 건강식품 섭취는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포맥스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신규 가입 회원에게 헬스단백질보충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구매지원금(적립금)을 최대 7,000원까지 지급하는 멤버십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월별 선정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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