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커뮤니케이션 "광고시장 넘어 크리에이티브 경쟁력 강화"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무한 경쟁에 돌입한 디지털마케팅 시장 대응에 나선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21일 '디지털 에이전시' 프레임을 벗고 광고 시장을 넘어 더 큰 영역으로
확장에 나설 계획을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새롭게 변경한 CI를 공개했다. 새로운 CI는 ‘차이’를 상징하는 알파벳 ‘C’를 더 큰 ‘C’로 감싼 형태로, 색상은 지난 15년간 차이커뮤니케이션을 대표해온 컬러인 레드와 블랙 2가지로 사용한다. 한 단계 높은 크리에이티브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광고 시장을 넘어서서 더 넓고 새로운 영역에서 차이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롭게 설정한 슬로건인 ‘EXPLORE FOR CREATIVITY’도 같은 맥락이다. 차이커뮤니케이션만의 크리에이티브로 더 크고 넓은 영역을 탐험해나가겠다는 의지이자 목표다.
이처럼 ㈜차이커뮤니케이션의 변화는 온오프라인 경계 없이 무한 경쟁에 돌입한 디지털마케팅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함으로 그동안 ㈜차이커뮤니케이션은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더욱 고도화된 솔루션을 도출하는 ‘애드테크’ 역량을 꾸준히 쌓아왔다. 통합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큐브’ 개발과 데이터 기반의 미디어 에이전시 ‘데이터렙업’ 런칭 등이 대표적이다.
최영섭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표는 “그동안 차이커뮤니케이션은 광고 시장 내에서 디지털로 시작한 회사가 가진 한계를 허물며 종합광고회사로 역할을 확장해왔다”며 “앞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면서 디지털 기반의 광고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경기자 lbk50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A5' 내달 1일부터 사전계약
- 진에어, 5월 30일부터 인천~칭다오 운항 재개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 S-OIL,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1억2000만 원 후원
- 큐리언트, 美 AACR서 아드릭세티닙 임상 1상 최종 결과 공개
- KT, 계명대학교에 ‘멀티 AI 플랫폼’ 제공…"맞춤형 학습·업무 지원"
-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U+tv 콘텐츠 프로모션 진행
- "33년간 4000대 판매"…기아 서상배 ‘그랜드 마스터’ 등극
- 뉴트리케어, 강원도 횡성 인근 첨단 제1신공장 완공
- “자산관리전문가, 올해 유망 투자처 신축 아파트”…‘이수역 헤리드’ 눈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A5' 내달 1일부터 사전계약
- 2신한은행, 외국인 고객 대상 급여송금 환율 우대 이벤트
- 3진에어, 5월 30일부터 인천~칭다오 운항 재개
- 4우리금융, 은행×증권 협업…CIB시장 공략 나선다
- 5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 6S-OIL,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1억2000만 원 후원
- 7KB국민은행,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업체 대상 600억원 규모 금융지원
- 8큐리언트, 美 AACR서 아드릭세티닙 임상 1상 최종 결과 공개
- 9KT, 계명대학교에 ‘멀티 AI 플랫폼’ 제공…"맞춤형 학습·업무 지원"
- 10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U+tv 콘텐츠 프로모션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