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러스, 구글 인증 품질 기준 최고점…“구글 파트너십 확보”
금융·증권
입력 2025-06-12 13:02:55
수정 2025-06-12 13:02:55
권용희 기자
0개
3개월 연속 구글 GCPP 평가지표 최고 점수

[서울경제TV=권용희기자] 신영스팩8호와 합병을 추진 중인 애드포러스는 3개월 연속 구글 GCPP(구글 공식 퍼블리셔 파트너) 평가지표 최고 점수를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GCPP는 구글이 MCM(복수고객관리) 자격을 취득한 플랫폼 기업 중 매체 품질, 광고 노출량, 매출 성장성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부여하는 인증이다.
애드포러스는 구글 코리아로부터 링크마인, 바리스타 등 자체 플랫폼과 연동된 매체에 대한 광고 집행 제안을 받은 후 약 6개월간 검증 과정을 거쳤다고 전했다.
지난 2023년 11월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MCM 자격을 획득했으며, 이후 1년 4개월 만에 GCPP로 승격되는 데 성공했다는 설명이다.
애드포러스는 지난 2월부터 3개월 이상 구글이 평가하는 핵심 지표인 매체 품질 점수에서 최고 점수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GCPP 최고 점수 지속 달성은 애드포러스가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 우수한 사업 역량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구글로부터 독보적인 데이터 관리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검증받았다는 것”이라며 “세계 최고 광고 네트워크인 구글과 파트너십을 이어나가 국내 시장 지위를 공고히하고 글로벌 진출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yongh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핏펫몰 오픈 6주년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프로모션
- 한화손보, 영유아 응급상황 위험보장 배타적사용권 5종 획득
-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센골드 인수…이달 중 '비단' 정식 서비스
- 하나생명, 하나더넥스트 라이프케어 출범…요양 사업 본격화
- 저축銀, 연체율 압박 속 예보료 할증까지 '이중고’
- KB금융, 공동 AI 시스템 구축…리딩금융 굳힌다
- NH농협카드, 전통시장 15% 적립 '쿵야싱싱체크카드' 출시
- 농협, 중동시장 K-한우 수출 본격화
- IBK기업은행, 10억 달러 규모 글로벌본드 발행
- 코윈테크, R&D센터 이전…“로보틱스 사업 확대할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