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5-22 08:54:16
수정 2025-05-22 08:54:16
유여온 기자
0개
직접 사용해본 진솔한 사용기 공유
격주 금요일 오후 8시 45분 선봬
"소비자 접점 넓힌 팬덤형 커머스"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은 리뷰 전문 IP <선넘는 찐리뷰 홍콩댁 강수정>을 오는 24일 첫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홍콩댁 강수정'은 방송인 강수정이 실제로 사용해본 상품만을 엄선해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강수정은 한국과 홍콩을 오가는 분주한 워킹맘으로 SNS채널을 통해 식품부터 리빙,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소개하며 ‘홍콩댁 강수정’이라는 별명으로 주목받았다. 자타공인 맥시멀리스트이자 남다른 쇼핑 열정으로 꾸밈없는 리뷰 콘텐츠를 선보이며 높은 신뢰를 얻어왔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강수정의 커머스 적합성을 높게 평가해 본 IP의 메인 진행자로 낙점했다.
'홍콩댁 강수정'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강수정이 최소 한 달 이상 직접 사용해본 진솔한 사용기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콘텐츠 형식 또한 기존 커머스 방송 형식과 달리, 강수정의 일상 브이로그 형식을 더했다. 실제 사용하는 모습과 솔직한 리뷰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라이프스타일에 밀착된 큐레이션으로 콘텐츠의 몰입도를 강화했다. 홍콩댁 강수정은 향후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SNS 숏폼 콘텐츠 등으로도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다채롭게 넓혀갈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뷰티(겟잇뷰티with유인나), 패션(한예슬의 오늘뭐입지), 리빙(안재현의 실내합니다) 등 셀럽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이르는 카테고리 전문형 IP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홍콩댁 강수정’ 론칭을 통해 리뷰형 콘텐츠 영역으로까지 IP를 확장하며, 콘텐츠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동시에 고관여 상품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팬덤형 커머스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셀럽의 라이프스타일과 최근 각광받는 리뷰 콘텐츠를 결합한 ‘홍콩댁 강수정’은 기존 커머스 콘텐츠와는 다른 차별화된 매력을 지녔다”며 “트렌디한 제품은 물론 새로운 콘텐츠 트렌드를 결합한 다양한 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사방넷, 알리익스프레스부터 이베이까지 해외 쇼핑몰 연동 확대
- BMW 국내 상륙 30주년…"도로 위 BMW 72만 대"
- 알테오젠 자회사 합병… '알테오젠바이오로직스'로 새 출발
- 대한건설협회 "SOC 추경 3조, 내년 30조 이상 필요"
- 포스코그룹 ‘2025 글로벌 볼런티어 위크’ 개최… 호국보훈 봉사활동 진행
- S-OIL 과학문화재단, 취약계층 학생 초청 과학아카데미 개최
- 수퍼게이트, 265억 국책과제 수주…“칩렛 기반 AI반도체 기술개발”
- 얼라이브,‘얼라이브지오’ 론칭 기념 사전 체험단 모집
- 솔루엠, 베트남 공장 “쉴 틈 없네”… ESL 생산량 최대치
- CU, 테이스티 월드 간편식 6종 출시…"세계 미식 여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