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공간 아름답게"…스메그, ‘휘슬주전자 WKF01’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15 09:00:03 수정 2025-05-15 10:36:19 진민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가정의 달 선물 수요로 출시 직후 뜨거운 반응

[사진=스메그]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이탈리아 스타일 가전 브랜드 스메그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신제품 ‘휘슬주전자 WKF01’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공식 SNS에 휘슬주전자 이미지가 공개되자 마자 화제가 되며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이 많았고, 출시와 동시에 초기 물량의 상당 부분이 빠르게 판매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메그 휘슬주전자 WKF01은 스메그 특유의 50’s STYLE 디자인을 계승한 제품으로, 곡선미와 파스텔톤 컬러, 물이 끓을 때 울리는 휘슬 소리는 클래식의 극치를 보여주며 어떤 공간에서도 감성적이면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휘슬주전자는 본체와 뚜껑, 주둥이 등 물과 직접 닿는 모든 부분이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SUS304)로 제작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전하고 내구성도 뛰어나다.

또한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 실내외 구분 없이 활용도가 높으며, 2.3리터의 넉넉한 용량은 찻잔 기준 최대 10잔까지 한 번에 끓일 수 있어 다인 가족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다.

분리형 뚜껑과 내부 수위 표시로 물 보충 및 관리가 편리하며, 실리콘 처리가 된 인체공학적 손잡이는 미끄럼을 방지해 안전한 사용성도 함께 고려됐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WKF01은 단순한 생활용품이 아닌,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감성적으로 만들어주는 디자인 오브제”라며, “특히 캠핑족과 신혼부부 등 감성 공간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WKF01은 현재 크림 컬러 단독 출시되었으며, 향후 파스텔그린, 파스텔블루 등 다양한 컬러 라인업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메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