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KT 위즈와 '프로야구 공동마케팅'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24 09:42:11
수정 2025-04-24 09:42:11
김효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S-OIL이 프로야구단 KT 위즈와 손잡고 고객 소통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4년째 이어가고 있다.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S-OIL은 지난 23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데이’를 진행했다. S-OIL은 이 행사에서 주유소 대표자들을 초청하고, 특별 시구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시구에는 S-OIL의 안종범 마케팅총괄 사장이 캐릭터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나서며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작년 시구자로 활약한 알 히즈아지 CEO는 연습투구부터 전 과정을 함께하며 경험에서 우러나온 시구팁을 전수하는 정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현장에서 S-OIL은 관객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도일’과 TV 애니메이션 ‘폴라레스큐’의 주인공 ‘스톰’이 응원전에 참여하여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고, 관객들이 참여하는 댄스 및 퀴즈타임 이벤트를 통해 주유권과 굿즈를 증정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OIL은 오는 4월 30일부터 인스타그램 채널(@goodoil.soil)을 통해 야구팬들을 위한 숏폼 영상을 게시하고, 댓글 참여자 중 25 커플(총 50매)에게 KT위즈 수원 경기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너스카드 주유고객 중 추첨을 통해 80 커플(총 160매)에게 경기 티켓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S-OIL 관계자는 “작년 한국 프로야구가 국내 프로스포츠 최초로 천만 관중 시대를 연 가운데, 인기있는 프로야구팀과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은 물론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전, LNG 발전용 이산화탄소 포집 실증플랜트 준공
-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60억원…전년 동기比 63%↓
- 한미약품, 1분기 영업익 590억원…전년 동기 대비 23%↓
- 금호타이어 1Q 매출 1조 2062억원·영업익 1448억원
- 중기부, 소상공인 수출 컨설팅 지원사업 참여 모집
- 송병준 벤처기업협회장, "벤처 육성이 최우선 경제 정책”
- 아라치치킨, 신메뉴 ‘계이득 치킨’ 시리즈 출시
- 크래프톤, 1분기 매출 8742억원…역대 최대 분기 매출
- 바이오메라와 베이비빌리, 영유아 장 건강 ‘신똥방똥 캠페인’ 성료
- 에스제이그룹, LCDC 패션·편집샵 성장 박차…한남·성수 팝업 출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전, LNG 발전용 이산화탄소 포집 실증플랜트 준공
- 2사천시 가족센터-시설관리공단, 취약위기 가정 대상 주거환경 개선활동 진행
- 3장성군,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선정
- 4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5' 중기부 장관상 수상
- 5여수교육지원청, 민원응대 역량 강화 연수 실시
- 6해남군, 5월 3~5일 공룡대축제 개최…'사진 찍기 감성 자극'
- 74개 자산운용사, 금투협 정회원 신규가입
- 8광양시, 신규 공직자 위한 역량강화 교육 실시
- 9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60억원…전년 동기比 63%↓
- 10한미약품, 1분기 영업익 590억원…전년 동기 대비 2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