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야생화 심기 캠페인 통해 ESG 경영 실천

경제·산업 입력 2025-04-22 13:02:43 수정 2025-04-22 13:02:43 이수빈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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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종 위기 야생화 보호 및 체험 정원 조성

21일 대전 노루벌적십자생태원에서 야생회 심기 캠페인에 참여한 공영홈쇼핑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공영홈쇼핑]
[서울경제TV=이수빈 기자] 공영홈쇼핑은 21일 대전 노루벌적십자생태원에서 열린 야생화 심기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대한적십자사와 맺은 ESG 상생업무협약으로 2000만원을 기부한 데 이은 현장 캠페인이다.

야생화 심기 캠페인은 멸종 위기에 처한 토종 식물을 보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린초, 산수국, 금낭화 등 총 7종의 3000본 야생화가 심겨져 향후 체험 가능한 정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환경 보전에 기여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라 의미가 깊다”며 “지속가능한 환경과 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공영홈쇼핑은 대한적십자사에 누적 1억원 이상을 기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선 공로로 ‘적십자 회원 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에는 산불 피해 복구 성금 2천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
/q0000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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