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기획,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고객사 경쟁력 높여

경제·산업 입력 2025-04-18 14:59:35 수정 2025-04-18 16:22:30 진민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 도약 목표

[사진=나인기획]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 나인기획은 설립 1년 만에 누적 500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플레이스 마케팅, 소셜 미디어 운영, 브랜드 블로그 및 웹사이트 제작 등 전방위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인기획은, 고객 맞춤형 전략과 트렌드에 민감한 대응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시장을 확대 중이다.

배성원 대표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마케팅의 A부터 Z까지 전 과정에 걸쳐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전략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며, 고객사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인기획의의 성장 비결은 두 가지로 요약된다.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다. 신뢰를 중시하며 지속적인 협력으로 고객의 성공이 곧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것이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방침이 경쟁력을 높일 수 있었다.

또 하나는 지속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왔다. 연혁은 짧지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직원들의 교육을 강화해 연구개발을 강화해 왔다. 개인화된 캠패인을 통해 높은 고객 참여도와 성과를 이끌어 낸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과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옴니채널을 기반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앙한 플랫폼으로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은 환경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최적화와 반응형 웹디자인을 통해 모든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마케팅 활동과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나인기획은 향후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로서 본격적인 광고 시장에 진출하고, 사업 다각화를 통한 수직계열화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IPO를 통해 유가증권시장에 진출해 회사의 성장과 가치를 더욱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31억원 매출을 달성한 이 회사는 올해 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배성원 대표는 “고객 가치의 최우선과 철저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기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어가고 있다”며 “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사의 요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