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브랜드 캠페인 '쇼핑, 떠나기 전에'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5-04-20 08:00:08 수정 2025-04-20 08:00:08 유여온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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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전에 짧게 누리는 '면세 쇼핑'의 특징 담아내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출국 직전 샵' 기획전 열려

모델들이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캠페인 '쇼핑, 떠나기 전에' 포스터를 들고 홍보하고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대상 슬로건으로 '쇼핑, 떠나기 전에'를 정하고 새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면세점의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에게 쉽게 알려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새 슬로건을 정했다. '쇼핑, 떠나기 전에'는 여행을 떠나기 전 한정된 시간에만 누릴 수 있는 면세 쇼핑의 특징을 담았다.

외국인 대상 새 슬로건은 'Tax-Free is Good, Duty-Free is Better'이다. 텍스프리 매장은 소비세만 면제되지만, 듀티프리 매장은 관세와 소비세 등이 면제된다.

롯데면세점은 새 브랜드 캠페인 기념으로 다음 달 4일까지 오프라인 점에서 페라가모·토리버치·에스티로더 등 40여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다음 달 11일까지 '출국 직전 샵' 기획전을 통해 25종의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신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면세 쇼핑의 매력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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