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치즈 스노윙 증정 SNS 추리단’ 이벤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2-25 13:53:33
수정 2025-02-25 13:53:33
정의준 기자
0개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네네치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네추리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고 이미지 속 총 4명의 인물의 그림을 분석해 네네치킨의 치즈스노윙을 몰래 먹은 범인을 찾는 내용으로 오는 3월 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3일 개별 메세지를 통해 공지되며, 네네치킨의 스노윙 시리즈 중 인기 메뉴인 치즈스노윙을 증정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재밌는 형식의 이벤트를 통해 팔로워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2월 모델 추천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신부, 초미세먼지 노출 때 태아 악영향 확인”
- 강동경희대병원 조안나 교수, 대한내분비외과학회 우수포스터상 수상
- "GC녹십자웰빙 특허 유산균, 호흡곤란·가래 증상 개선"
- 위식도역류질환 이어 위궤양까지…P-CAB 신약 ‘자큐보정’ 적응증 추가 승인
- 항암 올림픽 ‘ASCO 2025’… 올해 주목 받은 항암제는?
- 비대면 진료 플랫폼부터 복지 챗봇까지⋯일송학원, ‘AI 기반 ESG 전략 포럼’ 개최
- 성조숙증 매년 17만 명 진단…예방 위한 4가지 습관
- ‘당뇨병 예측 소프트웨어’, 식약처 의료기기 제조 인허가 획득
- 지방흡입수술 없이…“초음파·고주파로 복부 비만 개선”
- 건보공단, 결핵 및 호흡기학회와 호흡기질환 질병부담 연구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