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문화·생활
입력 2025-02-21 10:08:43
수정 2025-02-21 10:08:43
정의준 기자
0개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커피베이’가 전 세계 각국의 음료와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BAYCATION(베이케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BAYCATION’은 ‘일상을 여행처럼’을 콘셉트로 시즌별 다양한 나라의 미식 문화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첫 번째 여행지는 영국으로 전통 애프터눈 티 문화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신메뉴가 출시된다.
‘BAYCATION’ 영국편 신메뉴 ‘런던포그 크림티’는 진한 홍차 베이스 위에 부드러운 크림을 얹어 런던의 안개 낀 분위기를 한 잔에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트렌디한 밀크티 문화와 감각적인 비주얼로 2030 여성 고객층을 겨냥한 대표 메뉴다.
‘카라멜 데이트 푸딩’은 영국 애프터눈 티의 대표 디저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로 대추야자와 카라멜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이 장점이다. ‘잉글리쉬 블랙퍼스트티’는 영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클래식 홍차로 부드럽고 깔끔한 풍미를 자랑한다. 차(Tea)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정통적인 메뉴로 차 애호가들에게 제격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BAYCATION’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이 커피베이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면서 동시에 세계 각국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 개발과 감성적인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이번 ‘BAYCATION’ 프로젝트를 단순한 시즌 한정 메뉴 출시가 아닌 브랜드 확장의 새로운 방향성으로 삼고 향후 베트남, 미국, 이탈리아, 독일 등 다양한 국가의 ‘BAYCATION’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고창갯벌 세계유산 지역센터 건립' 설계 용역 보고회
- 2고창군, 제131주년 동학농민혁명 무장기포기념제 개최
- 3경북테크노파크, 2025년 경북지역 기업지원 통합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 4대구행복진흥원, 제11기 꿈드림 청소년단 위촉식
- 5오경준 대구경북병무청장, 특수학교 경희학교 방문
- 6iM뱅크(아이엠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 기념 환전 고객 대상 골드바 추첨 증정 이벤트 실시
- 7대구도시개발공사, 2025년 신입사원 채용 경쟁률 102:1 기록
- 8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 일반직원 채용 원서접수 경쟁률 20.8대1
- 9대구대, 대한배아전문가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 10영덕군, 제4기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창립총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