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실속있게 대비하라' 디지털 광고 영상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2-06 13:31:46
수정 2025-02-06 13:31:46
김수윤 기자
0개
실손보험 필요성 알리고자 사극 형태 제작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로 가입 가능한 실손보험 홍보를 위해 신규 디지털 광고 ’실속있게 대비하라’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누구에게나 갑작스럽게 발생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KB다이렉트 실손보험’으로 '실속있게 대비하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특히 핵심 키워드인 '대비(對備)'를 강조하기 위해 동음이의어인 선왕의 후비 '대비(大妃)'마마가 등장한다.
영상에서는 대비마마 역할을 맡은 배종옥 배우가 단호하면서도 따스한 연기를 보여주고, 감초 역할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준혁 배우도 장군 역할로 함께 출연해 진지함과 유머러스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두 연기자 간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인다.
유튜브, 메타 등 SNS로 방영되는 총 세 편의 영상은 주요 타겟인 MZ세대 고객들이 평소 겪을 만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만들어져, 일상 생활 속 위험으로부터 든든하게 대비하기 위한 실손보험의 필요성을 알린다.
구체적으로는, 격한 운동 중 골절되는 경우, 장시간 의자에 앉아 치질에 걸리는 경우, 장시간 운전으로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경우 등으로 과거시대에서 현재로 넘어온 대비마마와 장군이 실손보험의 필요성을 콕 짚어 알려주고 '실속있게 대비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실손보험은 각종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이라며, “실속있게 대비 가능한 ‘KB다이렉트 실손보험’ 상품을 널리 알리고자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156억원…전년比 25% 감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2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3“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4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5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6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 7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비소 등 환경오염 '심각'
- 8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9주유소 기름값 11주 연속 내려…“다음 주도 하락세 지속”
- 10“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