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딕트, 레라오와 콜라보 ‘오브제 트레이 스페셜 기획세트’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5-02-01 09:00:03
수정 2025-02-01 09:00:03
정의준 기자
0개

일레븐코퍼레이션(대표 백창준)의 에탄올 프리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a ddct)이 레라오(LEFT RIGHT OBJECT STUDIO)와 콜라보레이션한 오 드 퍼퓸 ‘오브제 트레이 스페셜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라오는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오브제 디자인 스튜디오로 다양한 소재를 연구, 자신만의 기법을 통해 표현할 수 있는 오브제를 구현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에서 레라오 작가는 에이딕트가 추구하는 비움의 미학에서 영감받아, 부드러운 곡선과 불규칙한 질감의 석고 오브제 트레이로 단순함 속에서의 조화를 표현했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된 이번 기획세트는 에이딕트 오 드 퍼퓸의 베스트 제품 ‘보이드 우드(Void Wood), ‘잇 더 피치(Eat the Peach)’ 한정으로 제작되어 2025년 2월 올영픽 행사에서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따뜻한 우디 향의 보이드 우드에는 브라운 마블 트레이, 복숭아 향에 샌달우드를 더한 잇 더 피치에는 라이트 그레이 오브제 트레이가 증정된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좋은 오브제 트레이는 향수 및 액세서리 트레이부터 향수를 뿌려 석고 방향제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딕트 담당자는 “최근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다채로운 작품 활동을 하는 레라오와 색다른 협업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석고 트레이로 에이딕트 향수와 함께 고객 경험의 가치가 더욱 올라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딕트는는 전국 올리브영 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더현대 서울 및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 “임신부, 초미세먼지 노출 때 태아 악영향 확인”
- 강동경희대병원 조안나 교수, 대한내분비외과학회 우수포스터상 수상
- "GC녹십자웰빙 특허 유산균, 호흡곤란·가래 증상 개선"
- 위식도역류질환 이어 위궤양까지…P-CAB 신약 ‘자큐보정’ 적응증 추가 승인
- 항암 올림픽 ‘ASCO 2025’… 올해 주목 받은 항암제는?
- 비대면 진료 플랫폼부터 복지 챗봇까지⋯일송학원, ‘AI 기반 ESG 전략 포럼’ 개최
- 성조숙증 매년 17만 명 진단…예방 위한 4가지 습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인정보 유출 의혹 부인
- 2현대차그룹, AI 엑스포 'MARS' 참가…'지능형 CCTV 공개'
- 3삼진제약-CSL시퀴러스코리아, 판매 제휴 협약 체결
- 4제주항공-카카오페이, 고객 여행 편의 위한 MOU 체결
- 5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6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7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8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9“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10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