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1-22 11:21:25
수정 2025-01-22 11:21:25
정의준 기자
0개

루마코리아는 god의 멤버 박준형을 광고 모델로 발탁,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은 차량 고장이나 교통사고로 인한 2차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캠페인은 운전자가 800미터 거리에서도 확인 가능한 안전빛 키트를 활용해 위험 상황을 다른 운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2차 사고를 예방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에서 모델 박준형은 야간 사고 현장에서 안전빛 키트를 설치해 2차 사고를 예방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밤길 주행 시 높은 시인성을 제공하는 루마버텍스의 특징을 강조, ‘2차 교통사고, 보이면 막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최수연 루마코리아 마케팅팀 과장은 “자동차 관련 컨텐츠를 다루면서 전문성을 보인 박준형이 루마 브랜드의 신뢰도와 함께 메시지를 전달하는 안전 캠페인과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메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선명하고 시인성이 좋은 루마 버텍스 썬팅필름을 선보이고 운전자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루마코리아는 국내 윈도우 틴팅 시장에서 오랜 경험과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로 루마버텍스 제품은 미국에서 제조되어 국내에 수입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운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 “임신부, 초미세먼지 노출 때 태아 악영향 확인”
- 강동경희대병원 조안나 교수, 대한내분비외과학회 우수포스터상 수상
- "GC녹십자웰빙 특허 유산균, 호흡곤란·가래 증상 개선"
- 위식도역류질환 이어 위궤양까지…P-CAB 신약 ‘자큐보정’ 적응증 추가 승인
- 항암 올림픽 ‘ASCO 2025’… 올해 주목 받은 항암제는?
- 비대면 진료 플랫폼부터 복지 챗봇까지⋯일송학원, ‘AI 기반 ESG 전략 포럼’ 개최
- 성조숙증 매년 17만 명 진단…예방 위한 4가지 습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인정보 유출 의혹 부인
- 2현대차그룹, AI 엑스포 'MARS' 참가…'지능형 CCTV 공개'
- 3삼진제약-CSL시퀴러스코리아, 판매 제휴 협약 체결
- 4제주항공-카카오페이, 고객 여행 편의 위한 MOU 체결
- 5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6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7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8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9“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10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