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17 14:02:16
수정 2025-01-17 14:02:16
정의준 기자
0개

뷰티 브랜드 아이멜리(I’mele)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I 기술을 활용한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출시된 아이멜리는 줄기세포 기반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2024년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기업 소셜라우더(대표 손나래, 최동인)가 사업권을 인수, 엑소좀을 기반으로 새롭게 재정립되어 오는 3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소셜라우더의 강점인 AI를 활용해 만들어졌으며, 브랜드 슬로건인 ‘I 나, 나의, 나만의 Mele 사랑스러움’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특히 각자의 고유한 아름다움과 사랑스러운 순간을 되찾는 시간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속에는 자연의 요소들과 어우러지는 순수하고 따뜻한 감성이 담겼다.
업체는 이번 영상이 리브랜딩 후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멜리의 방향성을 엿볼 수 있는 중요한 신호탄이라며,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을 아우르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손나래 소셜라우더 대표는 "이번 브랜드 티저 영상은 아이멜리의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소셜라우더가 가진 혁신적인 IT기술과 아이멜리만의 사랑스럽고 따뜻한 감성을 접목한 콘텐츠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멜리(I’mele)의 첫 티저 영상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 “임신부, 초미세먼지 노출 때 태아 악영향 확인”
- 강동경희대병원 조안나 교수, 대한내분비외과학회 우수포스터상 수상
- "GC녹십자웰빙 특허 유산균, 호흡곤란·가래 증상 개선"
- 위식도역류질환 이어 위궤양까지…P-CAB 신약 ‘자큐보정’ 적응증 추가 승인
- 항암 올림픽 ‘ASCO 2025’… 올해 주목 받은 항암제는?
- 비대면 진료 플랫폼부터 복지 챗봇까지⋯일송학원, ‘AI 기반 ESG 전략 포럼’ 개최
- 성조숙증 매년 17만 명 진단…예방 위한 4가지 습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BA, 티몰글로벌 통해 서울 中企 수출길 확장
- 2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인정보 유출 의혹 부인
- 3현대차그룹, AI 엑스포 'MARS' 참가…'지능형 CCTV 공개'
- 4삼진제약-CSL시퀴러스코리아, 판매 제휴 협약 체결
- 5제주항공-카카오페이, 고객 여행 편의 위한 MOU 체결
- 6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7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8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9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10“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