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메가와리’ 행사에서 포인트 메이크업 및속눈썹 카테고리 1위
문화·생활
입력 2024-12-04 12:27:40
수정 2024-12-04 12:27:40
정의준 기자
0개

메가와리는 일본 대표 이커머스 채널인 '큐텐(Qoo10)'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분기별 1회, 1년에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코스노리는 이번 행사에서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상위권에 랭크, 일본 내에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전했다.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비건 속눈썹 영양제로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한 바 있다. 특히 눈물과 같은 pH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수 설계된 C컬형 브러시와 볼팁을 통해 속눈썹 모근까지 영양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농축 펩타이드 특허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속눈썹을 튼튼하게 관리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약 2만개 판매됐으며,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메가와리 뷰티 카테고리 전체 순위에서 9위에 오르는 성과를 냈다. 또한 메가와리 행사를 맞아 준비된 ‘코스노리 홀리데이 세트’는 신제품 ‘피디알엔(PDRN)샷 675’을 포함 코스노리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하여 일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에서 K-뷰티 열풍이 계속되며 코스노리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계속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빠르게 현지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하고 메가와리와 같은 기회를 적극 활용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스클럽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노리’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몬스터’, 탈모케어 전문브랜드 ‘에잇그로우’ 등을 운영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2“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 3'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4中 BYD, 안방 모터쇼서 신차 대거 출품…“보급형부터 슈퍼카까지”
- 5'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6고창군, '고창갯벌 세계유산 지역센터 건립' 설계 용역 보고회
- 7고창군, 제131주년 동학농민혁명 무장기포기념제 개최
- 8경북테크노파크, 2025년 경북지역 기업지원 통합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 9대구행복진흥원, 제11기 꿈드림 청소년단 위촉식
- 10오경준 대구경북병무청장, 특수학교 경희학교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