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네오젠' 마케팅 박차
금융·증권
입력 2024-11-20 14:18:55
수정 2024-11-20 14:18:55
김혜영 기자
0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네오젠은 에스쿱스와 함께한 브랜드 필름 “𝑭𝒊𝒏𝒅 𝒀𝒐𝒖𝒓 𝑭𝒓𝒆𝒆𝒅𝒐𝒎” 을 공개했다. “𝑭𝒊𝒏𝒅 𝒀𝒐𝒖𝒓 𝑭𝒓𝒆𝒆𝒅𝒐𝒎” 은 자유로움 속의 감각적인 아름다움,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우아한 비주얼로 표현했다.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이번 옥외광고 캠페인은 시작과 함께 팬들의 인증이 이어지며 이목을 끌고 있다.
보이그룹 세븐틴은 한국, 미국,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 이후 6개 앨범 연속으로 ‘빌보드 200’ 10위권을 달성했다. 또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 횟수도 새 앨범 포함 13번에 이르며 해외 아티스트 ‘역대 최다’ 타이틀을 기록한 바 있다.
네오젠은 젠지세대의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SNS(소셜미디어) 및 YOUTUBE, 카메라앱 등 2030 타겟을 사로잡기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또 젠지세대와 글로벌 여행객의 방문이 높은 강남, 잠실, 홍대, 합정 등 주요 지하철 역사와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으로 장식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비현실적 아름다움의 대명사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 네오젠이 선보일 첨단 바이오 기술력의 이상을 표현했다”며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증권, 1분기 당기순이익 259억원…5분기 만에 '흑자 전환'
- 키움증권, 1분기 영업익 3254억원…전년 동기 대비 3.77%↓
- 비에이치아이, 올해 누적 수주 1조2000억원 돌파
- 와이즈에이아이, A2A 기반 AI 플랫폼으로 병의원 공략 가속
- 금융당국·업계, SKT 유심정보 유출사고 긴급회의…비상대응본부 운영
- 우리금융, 신종자본증권 4000억원 발행 성공
- 하이브, 실적 성장성+리레이팅 가능성…"매력적 구간"-NH
- 이익 늘었지만 부실 커진 하나카드…성영수號 첫 시험대
- 아닌 밤중에 블록딜?…한화오션 주주 '당혹'
- [이슈플러스] 우리금융 CET1 관리 통했다…비은행 강화 순항할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