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툼바’ 출시 두 달만에 1,100만 개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4-11-18 10:38:30
수정 2024-11-18 10:38:30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농심은 ‘신라면 툼바’ 브랜드 합산 판매량이 출시 두 달만에 1,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9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한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이 출시 약 두 달만에 500만 개 판매됐고, 이어 10월 출시한 봉지면 ‘신라면 툼바’는 출시 약 한 달만에 6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툼바 용기면과 봉지면이 동시에 인기를 끄는 이유는 특유의 매콤꾸덕꾸덕한 맛이 여러 세대에 걸쳐 고르게 사랑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실제 온라인에는 “부모님과 내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은 세대 통합의 맛”, “가족과 함께 먹었는데 20대인 나와 50대인 아버지가 함께 만족했다”, “번거로운 재료준비 없이도 가족 누구나 편하게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를 맛볼 수 있게 돼 좋다” 등 다양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달부터 해외시장 출시를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7일부터 미국 현지 생산과 거래처 입점을 시작했으며, 올해 말까지 대만,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 및 중동지역 수출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내년 3월에는 영국, 독일 등 유럽 전역을 대상으로 출시, 매콤 꾸덕꾸덕한 새로운 신라면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세계에 널리 알린다는 방침이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태국 신라면 똠얌 출시 이후, 현지인들은 물론 태국을 찾은 다양한 국가의 관광객들에게 신라면의 매운맛과 똠얌의 새콤한 조합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자국에 신라면 똠얌을 취급하고 싶다는 요청이 있어 출시 1년을 맞아 수출국가 확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너스톤브릿지, ‘ScienceON’ 홍보·마케팅 수행사 선정
- 티웨이항공, 유럽 크로아티아 노선 특가 프로모션
- 한국타이어, 한화생명 볼파크서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 대한항공-현대카드, 전시 미술품 항공 운송 지원 위한 협약
- 이스타항공, ‘이글벳’과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 진행
- 'LG그룹 상속 분쟁' 구본능 회장, 검찰서도 무혐의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돌입
- 2앱트뉴로사이언스, 美 자회사로 가상화폐 투자사 도약
- 3지니언스,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참가…“투자자 소통 확대”
- 4대구 북구청, '2025년 주민자치위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5대구 북구 새마을회, 교통질서 확립 감사캠페인 실시
- 6대구 북구 읍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미용 봉사 실시
- 7현대로템, 다수 국가와 K2 수출 협상 진행중…목표가↑-KB
- 8코너스톤브릿지, ‘ScienceON’ 홍보·마케팅 수행사 선정
- 9티웨이항공, 유럽 크로아티아 노선 특가 프로모션
- 10제이준코스메틱, '슬리핑팩' 다이소 온라인몰 상위권 안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