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4-11-16 09:30:03
수정 2024-11-16 09:30:03
정의준 기자
0개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새롭게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강력한 보습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하다라보는 ‘첫 보습으로, 촉촉 탱글 젤리피부를 완성HADA’라는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하다라보는 젊은 소비자층과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물빵이’ 캐릭터를 개발했다. ‘물빵이’는 히알루론산을 상징하는 귀여운 이미지로 브랜드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한다. 또한 올리브영, 네이버 자사몰, 오픈마켓에서 구매 시 ‘물빵이’ 세안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지하철 2호선 내부와 1~8호선 주요 역사 출입구에서 진행되는 OOH 광고를 통해서도 하다라보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다라보는 ‘Simple and Perfect’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는 순간인 세안 직후 첫 보습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며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젤리처럼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4중 배합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각질층 깊이 흡수되고 최대 100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는 하다라보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영양감 있게 발리는 물젤 제형이 특징으로 피부에 밀착돼 진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특히 하다라보의 특허 성분인 히알루론산바이옴, 히알루론산, 미세 히알루론산, 수퍼 히알루론산의 네 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단계별로 수분을 빠르게 채워주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속시켜 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 “임신부, 초미세먼지 노출 때 태아 악영향 확인”
- 강동경희대병원 조안나 교수, 대한내분비외과학회 우수포스터상 수상
- "GC녹십자웰빙 특허 유산균, 호흡곤란·가래 증상 개선"
- 위식도역류질환 이어 위궤양까지…P-CAB 신약 ‘자큐보정’ 적응증 추가 승인
- 항암 올림픽 ‘ASCO 2025’… 올해 주목 받은 항암제는?
- 비대면 진료 플랫폼부터 복지 챗봇까지⋯일송학원, ‘AI 기반 ESG 전략 포럼’ 개최
- 성조숙증 매년 17만 명 진단…예방 위한 4가지 습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인정보 유출 의혹 부인
- 2현대차그룹, AI 엑스포 'MARS' 참가…'지능형 CCTV 공개'
- 3삼진제약-CSL시퀴러스코리아, 판매 제휴 협약 체결
- 4제주항공-카카오페이, 고객 여행 편의 위한 MOU 체결
- 5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6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7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8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9“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10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