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엘시아(Dr.Althea),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서 챔피언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10-18 12:56:46
수정 2024-10-21 13:50:03
정의준 기자
0개

닥터엘시아(Dr.Althea)가 지난 10월 15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 ‘2024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2024 Amazon Seller Conference)’에서 챔피언 부문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는 이커머스를 통한 글로벌 수출 비전을 제시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개최된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업계의 대규모 컨퍼런스 행사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2024년 한 해 아마존에서 우수한 판매 성과를 기록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상을 수여하는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Top Brand Seller Award)’를 진행했다. 어워드는 매출과 성장세 등 여러 기준을 토대로 루키 부문과 챔피언 부문으로 나누어 수상이 진행됐다.
닥터엘시아는 이번 수상이 판매 성과 및 잠재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을 의미한다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닥터엘시아는 자사만의 마케팅 전략으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자사 제품 '345 릴리프 크림'이 베스트 셀러 부문 19위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 부스팅 세럼’,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 ‘젠틀 비타민 세럼’ 등 현대인의 피부 트러블 개선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매출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고 있다.
닥터엘시아를 전개하고 있는 제이디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 챔피언 부문 수상은 매우 영광스러운 성과”라며 “아마존 US 시장에서의 성장률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11월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통한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엘시아의 ‘345 크림’과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 제품이 오는 11월 국내 헬스·뷰티 유통 플랫폼인 올리브영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 AI 기반 신약 개발 위해…SK바이오팜, 피닉스랩과 MOU 체결
- 우듬지팜, 국내 최대 ‘유럽형 채소온실’ 시험 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2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3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4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5“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6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7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8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9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10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