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일본 ‘시라하마 전세기’ 상품 출시

한진관광이 오는 2025년 1월 설 연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대한항공 직항 일본 시라하마 전세기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시라하마는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가 선사하는 장관을 즐길 수 있어 일본 내에서도 보석같은 휴양지로 유명한 지역이다.
한진관광 시라하마 전세기는 3박 4일 일정으로 내년 초인 1월 24, 27, 30일 총 3회 출발한다. 특히 24일과 27일은 설 연휴가 포함된 일정으로 연휴 기간동안 해외에서 고즈넉하게 일본 소도시 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이번 시라하마 여행 패키지는 관광과 골프 두가지 타입의 상품으로 고객들의 선택지를 늘린 것이특징이다.
시라하마는 일본 와카야마현 남서부의 태평양을 바라보고 있어, 바다와 밀접한 문화들이 발달한 소도시로 새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일품인 시라하마 해변, 거센 파도와 바람이 부드러운 사암을 깎아 만든 센조지키와 웅장한 주상절리 암벽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산단베키는 시라하마의 대표적 관광지이다.
한진관광 시라하마 전세기 여행 상품은 구마노벳테이 나카노시마 료칸, 인피니토 호텔&스파, 시라하마 키 테라스 호텔 씨모아를 이용할 예정이다. 구마노 벳테이 나카노시마 료칸은 섬 하나가 그대로 호텔 시설로 프라이빗한 온천을 누릴 수 있으며, 인피니토 호텔&스파는 간사이 지방의 상류층이 묵었던 유서 깊은 서양식 호텔이다. 시라하마 키 테라스 호텔 씨모아는 시라하마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티니 아시유, 노천탕 등 각종 테마별로 다채로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이번 여행상품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구마노고도 순례길, 쿠시모토 동북단 해안에 40여개의 기암이 늘어서 있는 경승지인 하시구이이와,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타이지 고래박물관 돌고래쇼 등 시라하마의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할 예정이다.
골프 여행 상품은 인피니토 호텔&스파에서 머물며, 시라하마 인기 골프장인 난키 시라하마 골프 클럽, 레오그라드 골프 클럽, 시라하마 골프 클럽에서 매일 다른 3색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관광과 골프, 온천, 절경, 미식 등 모든 것이 어우러진 이번 여행 상품을 통해 바닷가 마을 시라하마에서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전세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로 편안하게 여행하실 수 있도록 안전하게 모시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라하마 전세기 예약과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진관광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2“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 3'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4中 BYD, 안방 모터쇼서 신차 대거 출품…“보급형부터 슈퍼카까지”
- 5'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6고창군, '고창갯벌 세계유산 지역센터 건립' 설계 용역 보고회
- 7고창군, 제131주년 동학농민혁명 무장기포기념제 개최
- 8경북테크노파크, 2025년 경북지역 기업지원 통합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 9대구행복진흥원, 제11기 꿈드림 청소년단 위촉식
- 10오경준 대구경북병무청장, 특수학교 경희학교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