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벨, 왕홍 ‘따따’와 진행한 중국 라이브방송 매출 25억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4-09-11 11:11:47
수정 2024-09-11 11:11:47
정의준 기자
0개

고기능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제나벨(genabelle)이 지난 8월 14일 중국유명 왕홍 ‘따따’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25억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중국 SNS플랫폼 ‘TIK-TOK(도우인)’에서 1093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 ‘따따부부’는 한국 뷰티를 전파하는 것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이다.
제나벨은 ‘따따부부’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미백기미와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고기능성 멜라케어 라인의 신제품 ‘멜라케어 토닝샷’을 선보였으며, 중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서 성공적인 매출성장을 이뤄냈다.
업체는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판매량으로 신제품 ‘멜라케어 토닝샷’은 방송시작 3시간 만에 전량 완판되었다고 설명했다.
김동준 제나벨 대표는 “더마코스메틱이 주목받고 있는 중국시장에 지유클리닉 박기범 원장님이 직접 성분개발에 참여해 큰 인기를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 제나벨은 콰이쇼우, 샤홍슈 등 중국시장에서의 판로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나벨은 국내를 비롯해 일본, 미국, 남미 등 해외에도 진출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진제약-CSL시퀴러스코리아, 판매 제휴 협약 체결
- 제주항공-카카오페이, 고객 여행 편의 위한 MOU 체결
-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고디자인, 창립 25주년…“25년의 디자인 경험으로 말하다”
- 현대차, 칸 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4관왕 쾌거 '국내 최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진제약-CSL시퀴러스코리아, 판매 제휴 협약 체결
- 2제주항공-카카오페이, 고객 여행 편의 위한 MOU 체결
- 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4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5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6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7“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8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9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10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