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새로운 비전 담은 신규 BI 공개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가 창립 68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레거시와 비전을 담은 신규 BI를 공개하고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탄토는 올해 68주년을 기점으로 소비자에게 변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제시하고, MZ브랜드로 리 포지셔닝해 향후 새로운 조닝에 입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해 시간의 흐름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의 ‘엘칸토’,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인텐스’, 동시대적인 편안함을 추구하는 ‘마쯔’는 각 브랜드의 매력을 담은 24FW 시즌 컬렉션을 준비했다.
먼저 엘칸토는 정제된 무드로 가을의 감성을 표현한 새로워진 클래식 컬렉션을 제안한다.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엄선한 소재를 사용해 일상에서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인텐스는 다양한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일상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마쯔는 계절의 무드를 담은 컬러감과 디테일을 살린 트렌디한 실루엣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엘칸토는 지난 68년간 꾸준한 연구를 통해 착화감과 디자인,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들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최신 제화 제작 공법과 신소재 개발 등 끊임없는 도전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함께함과 동시에 제화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칸토는 창립 68주년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 2배 지급, 이벤트 기간 중 68번째, 680번째, 6800번째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 전부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며, 총 30명에게 신발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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