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테크노파크,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실시. . .사회적책임경영 실현
전국
입력 2024-08-05 14:50:28
수정 2024-08-05 14:50:28
김정희 기자
0개
여름철 불안정한 혈액 수급을 극복하기 위해 경북테크노파크 임직원 및 입주기업 단체 헌혈 실시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경북테크노파크(원장 하인성)는 지난 2일 경산시 본원 주차장에 방문한 이동식 헌혈 버스에서 경북테크노파크 임직원과 입주기업,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단체 헌혈을 실시했다.
이번 헌혈은 고령화에 따른 수혈 인구 증가와 저출생으로 인한 혈액 수급 위기를 극복하는 데 기여하고, 지역 대표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행하고자 진행되었다.
경북테크노파크 임직원뿐만 아니라 입주기업 임직원에게도 헌혈 참여를 독려하고, 지역주민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도 했다.
방문 헌혈에 도움을 준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 관계자는 “하절기 학생들의 방학과 휴가 등으로 헌혈자 수가 줄어든 시기에 도움을 준 경북테크노파크에 감사드린다”며 “이와 같은 회사의 자발적인 참여가 큰 도움이 된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경북테크노파크는 매년 정기적으로 사랑의 헌혈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연간 헌혈 횟수를 늘려 지속적인 헌혈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은 “이번 헌혈로 인해 여름철 지역민의 소중한 생명이 위협받지 않고, 경북테크노파크의 헌혈 캠페인이 안정적인 혈액 공급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2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3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4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5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6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7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8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9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 10고양시, 하수관로 공사 매몰사고...복구작업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