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 캐주얼 미니미 키즈라인 출시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가 MZ 부모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키즈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는 브랜드 뮤즈, 오프라인 유통확대, 매출볼륨 확장을 위한 신규라인 론칭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로 2024 F/W 컬렉션부터 아크메드라비의 ‘키즈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키즈 캡슐 컬렉션’은 4부터 7세까지 폭넓은 연령대별 사이즈로 출시되며, 패밀리 고객을 타깃으로 클래식과 스포티한 무드가 공존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아크메드라비 어덜트 라인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계승해 ‘성인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키즈웨어로 어덜트 라인의 시그니처 디자인 제품의 기본적인 색상부터 팝적인 컬러까지 출시된다. 또한 성인, 키즈 등 자녀와 함께 일상에서 자주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패밀리룩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크메드라비가 가진 심볼과 디자인이 인기를 끌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끈 만큼 이를 기반으로 키즈 라인에서도 브랜드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코어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이라며 “어덜트 라인과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을 통해 영맘들에게 차별화된 키즈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국∙내외 다각화된 오프라인 유통을 구축하며 높은 매출을 창출하고 있는 만큼 온라인 채널도 함께 활성화해 올해 매출 외형을 더욱 키울 예정”이라며 “온∙오프라인 특성에 맞는 제품군을 기획 단계부터 세분화해 구성하고 채널 운영에서도 이를 중심으로 콘텐츠 및 마케팅 요소를 강화해 차별화된 유통 전략을 가져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 ‘키즈 캡슐 컬렉션’은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라인 발매를 기념해 키즈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인허가 담당자 맞춤형 청렴교육 실시
- 2영광 한빛원전 2호기 황산 누출…고창 지역사회 불안 확산
- 3고창군,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정기회의 보은 법주사 개최
- 4남원시의회, 국회 찾아 '공공의대 법안' 통과 설득 나서
- 5대구광역시, 장마철 대비 풍수해 대책 점검회의 개최
- 6대구광역시, 공문서 위조 및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 당부
- 7'대구 군 공항 이전사업' 국정과제 채택 위한 국회 정책세미나 개최
- 8대구교통공사, 전 역사 장애인화장실에 비데 설치
- 9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심장이식 100례’ 달성
- 10“SNS 입소문으로 하이원리조트의 매력을 세계에 알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