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브랜드 혜택 모아 놓은 ‘혜택+’ 전용관 론칭
매달 새로운 브랜드 혜택 제공
트립닷컴·그리팅 등 상시 혜택도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KT가 지니 TV 고객들을 위해 매달 다양한 브랜드의 특별 혜택을 모아 볼 수 있는 ‘혜택+’ 전용관을 다음달 1일 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T는 혜택+ 전용관을 매달 새로운 브랜드 1곳과 상시 제공하는 여러 브랜드 혜택들로 구성한다. 다음달 혜택+에는 여름 시즌에 맞춰 ‘한화호텔·리조트’와 5개의 제휴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
KT는 지니 TV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혜택+ 전용관에서 한화 설악 워터피아 50% 할인 쿠폰을 다음달 22일까지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본인 포함 최대 4명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워터밤 속초 입장권·설악 워터피아 주간 이용권·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나이트 스파 이용권 및 설악 쏘라노 숙박권도 매주 정해진 기간에 퀴즈 응모 및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이외에도 KT는 연말까지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현대그린푸드 건강 간편식 브랜드 그리팅·패션 쇼핑앱 브랜디와 하이버·피트니스 건강 전문 스토어 몬스터짐 등 5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상시로 제공하며 매월 1회씩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혜택+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은 지니 TV 모바일 앱을 통해 다운로드 후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다.
KT는 작년 12월 인터넷프로토콜텔레비전(IPTV) 업계 처음으로 이종 산업 브랜드와 제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KT는 1개의 브랜드만 제공한 방식에서 고객 사랑에 힘입어 여러 개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함께 제공하는 형태로 확장해 혜택+로 지니 TV 첫 화면에 새로 편성했다.
앞으로도 KT는 혜택+ 프로그램을 통해 생활 밀착형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상시 혜택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매달 다양한 이종산업 브랜드와 제휴해 자사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제휴 파트너사에게는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채널로서 자리매김하고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억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돼 있다’ 시즌3 연재 개시
- 포스코그룹, 美 현지서 AI 대전환·한미 협력방안 논의
- 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여름이 제철”…미국 북서부체리 국내 판매 시작
- 텐센트 "넥슨·카카오모빌리티 지분 인수 검토 안 해"
- 기아, ‘The 2026 K5·K8’ 출시…'베스트 셀렉션' 트림 추가
-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복숭아 활용한 여름맞이 신메뉴 2종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억뷰 웹툰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돼 있다’ 시즌3 연재 개시
- 2포스코그룹, 美 현지서 AI 대전환·한미 협력방안 논의
- 3대웅제약 나보타, 태국 738억 원 수출 계약…동남아 진출 후 최대 규모
- 4대구일시청소년쉼터 ‘다온’, 위기청소년 곁으로 달려간다
- 5수성아트피아, '브라비 솔리스트 앙상블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
- 6S-OIL, 마포본사 사옥글판 여름맞이 새 단장
- 7광주 광산구의회, 금호타이어 화재 조속한 대책 마련 촉구
- 8"마셔보고 고른다" 아영FBC, '와인나라 유월장터' 진행
- 9롯데바이오로직스, 영국 ‘오티모’의 ‘항체 신약’ 수주 계약
- 10모아라이프플러스, 단기간 주가 급등 속 CB 털이 ‘주의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