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이브, 웹예능 ‘베트나마이트’ 제작 일정 공개

종합 MCN 기업 ‘셀라이브’(대표 정재호)가 베트남 현지에서 송출되는 웹예능 시리즈 '베트나마이트(VIETNAMITE)'의 제작 일정을 발표하고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할 멤버 선발 오디션 일정을 공개했다.
‘베트나마이트’는 '한국의 손맛으로 베트남을 사로잡아라'를 슬로건으로 제작될 푸드테인먼트 웹예능 시리즈로 베트남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K-푸드를 통해 베트남 1억 인구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서바이벌 대결을 통해 선발된 멤버들이 K-푸드를 활용하여 베트남 현지 정복에 도전하는 리얼 예능 시리즈로 구성되며, 유튜브 베트남어 채널을 통해 현지 송출될 예정이다.
참여 멤버는 오는 7월 29일 오디션을 통해 6인의 후보를 선발할 계획이며, 8월에는 선발된 6명의 후보가 2차례에 걸쳐 서바이벌 요리 대결을 펼쳐 최종 정규 멤버 3명이 선발된다. 최종 선발 이후 9월에는 멤버들을 위한 국내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에는 베트남어 회화 레슨, 요리 레슨, 댄스 레슨 등이 포함되며, 본격적인 촬영은 8월 서울에서 시작된다. 10월에는 베트남 현지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지 촬영 일정에는 현지인팀 대결, 팝업식당 오픈, 최종 승자 결정전 등이 포함된다.
송희승 CP는 “현지 베트남인들이 쉽고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해 K-푸드 레시피를 개발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현지 식재료를 활용함으로써 보다 친숙하고 접근성 높은 요리를 제공함으로써, 베트남 시청자들이 K-푸드를 더욱 가깝게 느끼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정재호 셀라이브 대표는 “웹예능 시리즈 ‘베트나마이트’는 단순한 예능 프로그램을 넘어 베트남의 다양한 식문화를 소개하고자 하는 열정에서 시작됐다”며 “멤버들의 케미와 수많은 도전, 노력을 통해 베트남의 매력을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라이브는 인플루언서 육성, 성장 등을 통해 다채로운 비즈니스 채널을 확보하며 주목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행암 환자, ‘마음가짐’에 따라 생존율 달라져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인허가 담당자 맞춤형 청렴교육 실시
- 2영광 한빛원전 2호기 황산 누출…고창 지역사회 불안 확산
- 3고창군,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정기회의 보은 법주사 개최
- 4남원시의회, 국회 찾아 '공공의대 법안' 통과 설득 나서
- 5대구광역시, 장마철 대비 풍수해 대책 점검회의 개최
- 6대구광역시, 공문서 위조 및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 당부
- 7'대구 군 공항 이전사업' 국정과제 채택 위한 국회 정책세미나 개최
- 8대구교통공사, 전 역사 장애인화장실에 비데 설치
- 9계명대학교 동산병원, ‘심장이식 100례’ 달성
- 10“SNS 입소문으로 하이원리조트의 매력을 세계에 알린다!”
댓글
(0)